필리핀맛집탐방

「클락 맛집」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 데이트 후기~^^

생바의 달인 2023. 11. 15. 19:42

 

 

클락 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

 

 

안녕하세요. 필리핀에서 생바로 살아남기 생바의 달인입니다~^^

 

최근 만나고 있는 바바에와 함께 방문 했던 홀라 퍼레이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^^

(남성분들끼리 방문은 적극 비추천드립니다 허허허^^)

 

클락 연병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해가 질쯔음 방문하시면 뷰가 기가 맥힙니다~~!!!

 

 

 

클락 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

 

 

위치는 연병장 바로 앞 탐앤탐스 3층에 있습니다 ㅎㅎ

 

사진에서 보시다시피 3층 조명이 심상치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허허허

 

 

 

클락 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

 

 

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 마자 가드 형님께서 지키고 계시는게 아주 듬직하네요 ㅎㅎ^^

 

곰인형도 거수경례를 하고 있네요 허허허^^

 

 

 

클락 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

 

 

내부에도 이렇게 앉을 자리가 있기는 하지만 내부에 앉으러 홀라 퍼레이드를 방문하지는 않겠죠^^

 

 

 

클락 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
클락 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

 

 

드이어 홀라 퍼레이드 야외입니다~~~!!

 

해가 떨어지고 분위기가 정말 기가 막힌 곳입니다 허허허^^

 

같이 온 친구가 정말 좋아하더군요....^^

 

요즘 해 떨어지면 날씨가 많이 선선해서 너무 좋았습니다요 ㅎㅎ

 

 

 

클락 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
클락 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

 

 

 

밖으로 보이는 연병장 뷰?? 가 정말 기가 막힙니다 허허허^^

(사실 저희에겐 1분 감상하고 끝이지만요...^^)

 

 

클락 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

 

 

와인도 이렇게 팔고 있지만 저는 와인은 잘 몰라서...ㅎㅎ

(남자가 와인?!?!?! 상상도 못 할 일이죠 허허허^^)

 

 

 

클락 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

 

 

저희가 주문한 마게리타 피자 (Margheriat Pizza), 블루 마가리타 (Blue Margarita), 벨베데레 아로마틱 소다 (Belvedere Aromatic Soda) 가 나왔습니다...ㅎㅎ

(이름이 굉장히 어려워 손가락 주문했습니다 허허허^^)

 

분위기 맞추려 칵테일을 시켰네요 허허허....^^

(남자가 칵테일이라니...^^)

 

제가 피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피자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~~!!!

 

 

 

클락 홀라 퍼레이드 (Hola Parade)

 

 

주차장이 넓어서 해가 질 쯔음에는 널널하지만 나올때쯤 보니 꽉 차있더라구요...

 

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~!!

 

매일 클럽도 나이가 있어 힘들고... 가끔 바바에와 방문하시는 곳으로 강추입니다~!!^^

 

 

 

카톡 : BACA777

 

생바의 달인 1:1 카톡 오픈채팅방

 

▼ ▼ ▼ ▼ ▼ ▼ ▼

 

https://open.kakao.com/o/s9KWZ2Qf

 

생바의 달인 오픈 채팅방

#필리핀생바로살아남기 #생바의달인 #바카라필승법

open.kakao.com